본문 바로가기
부업과 재테크/(주식) 100만원으로 한달 20만원 만들기

[100만원으로 매일 치킨먹기] 8월20일 서린바이오 6% 수익

by koreagood 2021. 8. 20.
반응형

[저의 주식 TIP]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몇천만원으로 주식도 해봤지만

자꾸 신용이나, 미수금으로 주식하려는 버릇이 나와

딱 잘라 취미로 주식합니다.

이제 그 노하우 같이 공유하려 합니다.

* 저는 관련주를 한번 구매할때 40-100만원만 구매하려 합니다.

** 더 상세한 그래프 및 분석은 블로그가 아닌 PDF 등으로 제작하여 공개하겠습니다.


============================================


8월 20일 오늘도 역시 주식장은 안좋네요

그래도 오늘도 불금을 맞이해서 치맥은 먹을 수 있겠네요

 

오늘은 서린바이오로 약간의 수익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시장이 너무 안좋은 관계로 쉬려고 했는데,

제 관심종목인 서린바이오가 갑자기 급등 조짐을 보였습니다.

 

최근 이슈도 많은데다

잘 안움직이다가  한번 급등을 하면 크게 가는놈이라 무리해서라도 매수를 했습니다.

이날 서린바이오는 

36,600원 매수, 38,900원 매도를 했네요

 

매수 후 별로 눌림없이 바로 추가 상승이 이어졌습니다.

약 20분안에 6-7프로가 움직였네요 

 

 

20일은 금요일이기도 하고,

요즘 줒내 지수가 20일 선 무너지고 계속 무너지는 상황이라 

상승하는 섹터나 주식수가 많지 않네요

오후되면 더욱 심해지네요

  보통 상승섹터가 1-2페이지를 꽉 채우고 남아야 되는데

2시 기점으로는 8개 밖에 없네요

 

그래도 불금에 치맥은 먹을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여러분도 주식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즐겁게 하자구요

 

========================================================================

저의 투자는 하루하루 손실없이 약간의 수익이라도 보면서 

공부를 하고

치킨값을 벌고

소고기값을 벌고

진짜 준비가 되었을때 빌딩값을 버는것입니다. 

다 함께 어려운 시장 극복해갔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