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과 재테크/(주식) 100만원으로 한달 20만원 만들기

[100만원으로 매일 치킨먹기] 8월6일 서린바이오로 5% 수익

by koreagood 2021. 8. 7.
반응형

[저의 주식 TIP]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몇천만원으로 주식도 해봤지만

자꾸 신용이나, 미수금으로 주식하려는 버릇이 나와

딱 잘라 취미로 주식합니다.

이제 그 노하우 같이 공유하려 합니다.

* 저는 관련주를 한번 구매할때 40-100만원만 구매하려 합니다.

** 더 상세한 그래프 및 분석은 블로그가 아닌 PDF 등으로 제작하여 공개하겠습니다.

 

============================================


오늘도 치맥먹기 성공했네요

 

8월6일 오늘은 MRNA의 날이었습니다.

오전에만요 ㅠㅠ

 

서린바이오라는 주식으로 약 5%의 수익을 보았습니다.

이종목은 오를거라는 기대감으로 이전에 미리 구매를 해둔 종목입니다.

(물려있던 금액 포함해서 수익을 보았습니다)

 

이날 서린바이오는 엄청난 갭상승으로 시작했습니다.

물론 어제는 시외상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어제 시외상에 구매했어도 5%대는 수익이 났을거네요.

서린바이오는 삼성바이오에서 백신만드는데,

재료를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최근 문재인 정부가 백신 허브화 등의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기대감으로 재료가되는 관련주들이 오늘 엄청 올랐습니다.

특히 MRNA가 오늘 오전의 주도주였네요

 

그러나 서린바이오는 갭상승이 다였습니다.

저는 갭상승뜨고, VI지난 후 바로 팔아서 다행이지

오후까지 갖고 있었으면 큰일날뻔했네요

이날 상을 갈수도 있었지만

힘이 부족해11시30분경부터는 계속 매도물량이 나오더라구요

올라가더라도 60, 120선에서 계속 누르더니 결국 그날 최저점으로 떨어졌네요.

 

물론 갖고 있으면 이주식은 언제든 오르겠지만

저는 하루 치킨을 먹기위해 

그리고 물린자금해소를 위해 팔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하루 치맥을 먹을 수 있는 감사함에 오늘도 마무리하고

다음 종목으로 만나뵐께요

 

참고로 아래는 금일 일부산 금액과 물려있던 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100만원이 넘네요

 

저의 투자는 하루하루 손실없이 약간의 수익이라도 보면서 

공부를 하고

치킨값을 벌고

소고기값을 벌고

진짜 준비가 되었을때 빌딩값을 버는것입니다. 

다 함께 어려운 시장 극복해갔으면 합니다.



반응형